본문 바로가기

현대리바트 스토리 메인가기


로맨틱 침실가구, 리바트 블랑쉬

침실 / 2018-09-04 18:39 이전글

2018 NEW COLLECTION, BLANCHE, LIVART
 

로맨틱 침실가구
리바트 블랑쉬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와 달리 뚜렷한 사계절을 가지고 있어 바스락거릴 정도로 얇은 이불에서 간절기용 살짝 도톰한 이불, 두꺼운 솜 이불까지 필요하기 때문에 수납할 장롱이 있어야 해요. 반듯하게 개어 차곡차곡 넣은 이불과 계절을 비껴간 여러 옷들을 잘 보관할 장롱이 얼마나 든든한지 모른답니다. 한번 구입하면 오래오래 함께 할 장롱이니 마음에 딱 맞는 것으로 선택하세요. 볼 때마다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로맨틱 스타일은 어떠세요? 클래식한 느낌이 시간을 두고 오래 보아도 좋고, 과하지 않은 모던함이 다른 가구들과 잘 어울릴 거예요. 많은 분들이 만족하실 블랑쉬입니다.

 

로맨틱 스타일 블랑쉬

 

블랑쉬는 과하지 않으면서도 로맨틱한 느낌을 담고 있는 섬세한 감성의 가구입니다. 로맨틱 프렌치 도어에 골드 무광 손잡이를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담고 있습니다.

 

“Made In Italy”

CATAS, QUALITY AWARD
DETAILED DESIGN
 
도어 안쪽에 새겨져 있는 MADE IN ITALY 문구의 모습
골드 무광의 고급스러운 블랑쉬 손잡이의 모습
 

블랑쉬 모듈 구성

 

블랑쉬는 기본 장 이외에도 서랍장, 슬림옷장과 같은 다양한 모듈이 있어, 다양한 구성이 가능합니다. 슬립옷장은 침실뿐만 아니라 현관에 두고 현관장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침실에서 서랍장과 슬림옷장을 함께 두면 차별화된 느낌의 침실 공간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01
 

클래식 스타일

 

기존에 많이 봐왔던 일반적인 침실가구 스타일이에요. 침실의 한쪽엔 장롱을 두고 한쪽엔 수납장 겸 화장대, 거울을 배치하는 스타일이죠. 화사한 느낌의 그레이시한 웜화이트 칼라톤은 프렌치 모던의 절제된 취향을 우아하게 연출해줍니다.

 
침실 가운데 네이비 컬러의 가죽소파가 놓여있고, 침대 뒤로 화이트 블랑쉬 장롱이 길게 놓여있다. 왼쪽엔 블랑쉬 서랍장과 서랍장 윗쪽으로 골드프레임 육면체 모양의 거울이 걸려있다 .
 
 침실 왼쪽으로 블랑쉬 화이트 장롱이 놓여있고, 정면으로 하부장이 놓여있는 모습
 
 가죽침대 헤드 뒷면으로 블랑쉬 장롱이 놓여있는 모습.
 
02
 

다양한 모듈로 구성하는 나만의 스타일

 

블랑쉬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침실가구 모듈이 있어 다양한 공간에 원하는 구성으로 침실을 인테리어할 수 있어요. 슬림옷장을 활용한 현관장 구성이나, 서랍장을 활용한 거실장 장식장 인테리어가 가능해요. 침대 맞은편 벽걸이 TV를 설치하고 편안히 누워서 TV를 시청할 수 있는 공간을 원하신다면, 슬림옷장과 하부장, 서랍장을 조합으로 나만의 편안한 침실로 인테리어를 해보세요.

 
 침실에 붙박이장 사이로 낮은장을 매칭하여 좁아진 침실공간 및 TV가 높이는 공간, 화장대 등으로 활용하여 제품의 적용 범위를 확대시켰다.
 
 화이트 컬러의 서랍장과 장롱이 양쪽에 나뉘어져 있고 왼쪽에는 거울이 있다.
 
 기존 수납바디에서 운영하지 않던 규격인 하부장, 서랍장, 슬림바디등의 모듈을 운영하여 공간의 다양성을 확대시켰다.
 
제품 구매하기
가까운 매장 찾기
 


댓글(0)

비정상적인 댓글은 삭제됨을 양해바랍니다.
댓글 입력 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