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리바트 스토리 메인가기


송중기가 선택한 테라모 가죽소파

거실 / 2018-09-27 15:20 이전글

2018 NEW COLLECTION TERAMO LIVART
 

송중기가 선택한 가죽소파
테라모 소파

 

아이들이 크고, 조금 큰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면서 가장 많이 바꾸게 되는 가구 중에 하나가 소파인 것 같아요. 신혼 때 구입했던 패브릭 소파나 2인용 소파 대신 4인용 이상 조금은 멋스러운 가죽 소파를 많이들 찾으시는데요. 오늘은 가죽계의 명품 이태리 DANI 사의 가죽으로 만들어 중후한 멋이 있고, 송중기씨가 선택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리바트 테라모 가죽소파를 보여드릴게요.

 

테라모 소파

 

이태리에서 전 공정을 생산하는 DANI 사의 가죽을 등방석 뒷부분, 팔걸이 전면, 좌방석 전면까지 아낌없이 사용한 테라모 가죽소파.
등이 낮은 미들백 소파이지만, 허리를 부드럽게 받쳐주는 구스다운 등 쿠션과 메모리폼이 내장된 좌방석은 하이백소파 못지않은 부드러운 착석감을 안겨줍니다. 등쿠션은 툭툭~ 쳐주면 꺼졌던 볼륨이 되살아나 주기적으로 위치를 바꿔주면 오래 사용하실 수 있어요. 따뜻하고 세련된 모던 공간에 잘 어울리는 웜톤 컬러는 체리색 몰딩에도, 그레이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캐시미어크림 컬러의 소파 위에 배우 송중기가 손에 찻잔을 들고 앉아있다
 
DETAILED DESIGN
 
절개 없이 4면을 마감한 등쿠션 모서리 모습
등쿠션 뒷면까지 가죽을 사용한 블랙 컬러의 테라모 소파 뒷모습
밸크로 타입으로 탈부착이 가능한 등쿠션의 모습
스틸 라운드 다릿발의 모습
캐시미어 크림 컬러 테라모 소파의 필로우탑 팔걸이 모습
 

테라모 소파 구성

 

테라모 가죽 소파는 4인, 5인, 5인코너, 6인 코너 모듈로 구성되어 있어 20평대부터 대형 평수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라모 소파는 등이 낮은 미들백 소파여서, 공간을 보다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요. 거실 공간이 좀 답답해 보이거나, 좁은 곳이라면 미들백 소파 테라모를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코너형으로 모듈을 구성하시면, 서로 눈을 바라보며 대화할 수 있어 안락하고 가족적인 분위기의 거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요. 따뜻하고 세련된 감성의 모던 공간에 잘 어울리는 캐시미어 크림과 트러플 브라운 컬러의 테라모 소파를 만나보세요~

 
01
 

테라모 5인 소파 (캐시미어크림)

 
 캐시미어 크림 컬러의 5인 테라모 소파가 있으며, 왼쪽에는 블랙 컬러의 의자가 있으며, 소파 정면에는 2개의 사각형 선반과 러그가 깔려 있다.
 
02
 

테라모 5인 코너 소파(트러플 브라운)

 
트러플 브라운 컬러의 테라모 5인 코너 소파가 있으며 왼쪽에는 블랙 컬러의 수납장과 의자가 놓여져 있다
 
03
 

테라모 6인 코너 소파(트러플 브라운)

 
트러플 브라운 컬러의 테라모 6인 코너 소파가 있으며 블랙, 그레이, 브라운, 톤 다운 된 핑크의 8가지 쿠션이 올려져 있다.
 
YOU MAY ALSO LIKE : LIVART 그란디오소 5인 가죽소파
 LIVART ISMINE 론타노 4인 가죽소파
 
제품 구매하기
가까운 매장 찾기


댓글(0)

비정상적인 댓글은 삭제됨을 양해바랍니다.
댓글 입력 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