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리바트 스토리 메인가기


리바트키친플러스 논현점 오픈

전시장 / 2018-12-31 14:01

GRAND OPEN LIVART KITCHEN 논현점
 
리바트키친플러스
논현점 오픈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에 리바트키친플러스 직영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논현점은 지하 1층에서 지상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지하 1층에는 컨셉존, 지상 1층에는 리첸, 2층에는 리바트키친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 층별마다 다양한 키친 가구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3000만 원대의 고가 제품부터 100만 원대 키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니 최신 트렌드에 맞춰진 키친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시고 느껴 보시는 건 어떠세요~?

 
매장명 : 서울 강남구 논현동 리바트키친플러스
매장 규모 : 지하 1층~지상 2층, 약 210평
 
 

리바트키친플러스 논현점은 최신 트렌드에 맞춰 주방 가구들을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으로 전시가 되어있는데요. 좀 더 새로운 기능까지 추가하였습니다. 생활하면서 느꼈던 불편함이 개선되어 주방가구 곳곳에 스며들어 있어 편리함을 느낄 수 있어요. 강화유리, 무늬목, 세라믹 주방까지 다양한 소재의 주방 가구들을 리바트키친플러스 논현점에 오셔서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 보신 후, 컨설팅도 받아 보세요. :)

 
지하 1층 : 컨셉존
 Worktop Collection
 
 Kitchen Door Collection
 
지하 1층에 화이트 컬러의 주방 가구가 인테리어 되어 있고 조명 센서가 달린 선반이 있습니다..
 
지하 1층에 그레이 컬러와 밝은 오크 컬러의 주방가구가 있고, 상부장 아래에는 오픈장이 넓게 설치되어 있어, 커피, 커피잔 등이 놓여져 있습니다.
 
중문과 블랙 컬러와 브라운이 섞인 주방이 하나의 컨셉 공간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지상 1층 : 리첸
브라운 컬러로 꾸며진 주방에는 와인과 식기구들이 올려져 있습니다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가 섞이고 골드 컬러의 조명으로 세련미가 돋보입니다
 
민트 컬러와 화이트 컬러의 조합으로 상쾌해 보이는 주방입니다.

 
지상 2층 : 리바트키친
 그레이 컬러로 외국풍 느낌의 주방으로 고급스러운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ㄱ자형 주방으로 짙은 그레이 컬러 상판에 식기구들이 올려져 있습니다.
 
원목 식탁과 블랙 컬러의 의자가 놓여져 있고 화이트 컬러의 싱크대가 있어 환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6명이서 식사할 수 있는 식탁이 있고 넓은 주방을 연출하여 주방을 이용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 형식의 주방으로 신혼부부에게 좋은 주방 구조입니다. 브라운 컬러로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레이 컬러의 주방 분위기에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집안에서 주방은 빠져선 안될 공간이죠. 특히, 신혼부부나 새롭게 내 집 마련을 하고 주방 공간을 꾸미고 싶은데, 어떻게 꾸며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이라면, 리바트키친플러스 논현점에 오셔서 최신 트렌드에 맞게 꾸며져 있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주방 인테리어를 만나보시고, 궁금했던 부분에 대해 전문 상담원에게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

리바트키친플러스 논현점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23-2
▶ TEL : 02-546-4001

 
 리바트키친 논현점 오시는 길


댓글(0)

비정상적인 댓글은 삭제됨을 양해바랍니다.
댓글 입력 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