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리바트 스토리 메인가기


KBS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 속 리바트 가구 찾기

광고 / 2018-10-29 14:48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2018.9.15 Sat 7:55pm 첫방송
 
KBS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 속
리바트 가구 찾기

주말 저녁 8시, KBS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 보시나요? 중년 이상의 세대가 공감하고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은 점점 흥미로운 일들이 많아지고 있어서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너무 궁금한데요. 혹시 도란이와 대륙의 공간을 눈여겨보신 적 있으신가요? 도란이네 집에 있는 소파와 대륙의 사무실에 있는 수납장, 소파들이 리바트 가구랍니다. KBS 드라마 '하나뿐인 내 편' 속 리바트 가구 찾기! 같이 찾아보실래요? : )

 
 
왕대륙 사무실 - 모듈플러스, 노네트 3인 소파, 세비야 1인 소파

대륙이 일하는 사무실은 드라마에서 자주 등장하는 공간인데요. 사무실에서는 리바트 모듈플러스와 노네트, 세비야 소파를 만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모던 스타일의 '노네트 3인 소파' 그레이 컬러와, 그레이 '모듈 플러스', 공간의 포인트가 되는 '세비야 1인 소파'가 있답니다.

대륙이 일하는 사무실은 드라마에서 자주 등장하는 공간입니다. 사무실에서는 리바트 모듈플러스아 노네트, 세비야 소파를 만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모던 스타일의 '노네트 3인 소파' 그레이 컬러와, 그레이 '모듈 플러스', 공간의 포인트가 되는 '세비야 1인 소파' 가 있답니다.
 
 왼쪽에 있는 노네트 3인 소파는 그레이 컬러, 오른쪽에 있는 세비야 1인 소파는 공간의 포인트를 만들어 줍니다.
 
 깔끔한 모듈플러스 위에는 책들과 장식품들이 올려져 있습니다. 창가쪽에 배치해 두어 분위기 있는 연출입니다
 
깔끔한 모듈플러스에 장식품들이 올려져 있어 수납공간의 활용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창가 쪽에 위치하고 있는 대륙의 낮은 책장과 수납장은 현대리바트의 모듈플러스입니다. 2단 선반과 플랩장, 수납장은 서재, 침실, 키친, 아이 방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자연스럽게 공간에 스며들어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그린 컬러가 있어 원하는 컬러로 자유롭게 연출해보세요!

 

도란이 집 거실 – 뉴탐 3인 소파

도란이가 아버지와 함께 행복하게 지내던 시절의 거실이에요. 지금은 아버지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시고, 도란이 혼자 나와서 살고 있죠. :(
예전에 살던 집 거실에는 리바트 이즈마인의 '뉴탐 3인 가죽소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뉴탐 가죽 소파는 등쿠션 단추 디테일, 좌방석 딤플 디테일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도란이가 아버지와 함께 행복하게 지내던 시절의 거실이에요. 예전에 살던 집 거실에는 리바트 이즈마인의 '뉴탐 3인 가죽소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뉴탐 가죽 소파는 등쿠션 단추 디테일, 좌방석 딤플 디테일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리바트 이즈마인의 '뉴탐 3인 가죽소파'는 도란이의 집을 한 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밥상이 차려진 식탁과 컴퓨터, 방문 등이 연출되어 있습니다.

리바트의 가구들이 눈에 쏙쏙 들어오시나요? TV 프로그램 속 리바트 가구들을 다시 한 번 눈여겨보신다면 내가 아는 가구들이 나와서 더 신기하고 재밌게 시청하실 수 있을 거예요!

 
best item to match
 
MODULE PLUS
NEW TOM
 NONET


댓글(0)

비정상적인 댓글은 삭제됨을 양해바랍니다.
댓글 입력 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