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리바트 스토리 메인가기


현대리바트, ‘2019국가브랜드대상’ 종합가구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뉴스 / 2019-04-06 10:34

LIVART NEWS, 현대리바트, ‘2019 국가 브랜드 대상’ 종합가구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현대리바트'2019국가 브랜드 대상'
종합가구 부문 1위 선정, 2년 연속 수상

현대리바트가 ‘2019국가 브랜드 대상’ 종합가구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습니다.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리바트 가구는 유해오염물질 방출이 최소화된 E0 목재를 사용하고, 접착제와 도료 같은 보이지 않는 부자재 또한 친환경 소재로 직접 개발 및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유해 오염물질 방출량을 측정 및 평가할 수 있는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품질관리를 실현하고 있으며, 이를 인정해 주셨던 고객분들이 계시기에 가능했던 수상이었습니다.

현대리바트는 2017년부터 미국 최대 홈퍼니싱 기업 윌리엄스 소노마社의 4개 브랜드 윌리엄스 소노마(WILLIAMS-SONOMA), 웨스트 엘름(west elm), 포터리반(POTTERYBARN), 포터리반 키즈(pottery barn kids)를 통해 프리미엄 홈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윌리엄스 소노마는 프리미엄 주방 소품을 전개하고 있으며 웨스트 엘름은 뉴욕 감성의 모던 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포터리반은 품격 있고 아름다운 공간 연출을 제안하고, 포터리반 키즈는 프리미엄 키즈 인테리어 브랜드로 소품부터 가구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키즈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윌리엄스 소노마社의 공식 온라인몰도 오픈하여 이제 온라인몰에서도 편하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현대리바트는 가구, 생활소품, 인테리어 건자재 유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업의 변화와 확장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토탈 인테리어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공간으로 경험하다’라는 브랜드 슬로건 하에 <진정성>, <간결함>, <새로운 가치>를 추구하여 엄격한 품질, 새로운 디자인 그리고 친환경에 기반한 공간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현대리바트가 되겠습니다.

 
브랜드 경쟁력이 국가경쟁력이다. 2019 국가브랜드대상


댓글(0)

비정상적인 댓글은 삭제됨을 양해바랍니다.
댓글 입력 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