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가기



자주하는 질문 TOP10 자주하는 질문 TOP10

  • 1 기타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매출전표 발행 방법

     
    <세금계산서 발행>
     
    세금계산서는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신 후에 현금(계좌이체, 가상계좌) 결제하신 경우 발행 가능합니다.
    기업회원 아이디로 주문 후 배송 받으신 달의 익월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
    배송 받으신 달의 익월 10일 정도에 회원가입 시 입력해주신 메일주소로 발송해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매출전표 발행>
    현금영수증은 결제시 선택 가능하시지만 혹시 결제 후 현금영수증 또는 매출전표가 필요하시다면
    1:1문의 주문/결제를 통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1:1문의 확인 후 저희가 회원가입시 입력해주신 메일주소로 발송해드립니다.
    현금영수증의 경우 주문하신 월에 한하여 발행 및 변경이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 기타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오류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창이 떴을 경우,

    "아니요"를 누르셔야 이미지 보기 및 결제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십니다.

    다음 팝업창이 안뜨게 하기 위한 방법 알려드리니다.

    도구에서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가주세요


     

    보안탭에서 사용자 지정 수준을 선택해주세요.

    혼합된 콘텐츠 표시를 사용으로 누르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 3 기타 주문/결제 오류가 나요

    01. " 일시적 지연"된다는 서버 에러 오류 페이지가 나올 경우

    1. 익스플로러 메뉴중에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탭이 있습니다

    2. 개인정보 탭에서 좌측에 쿠키설정 막대바를 맨아래로 내려서 모든쿠키 허용으로 해주시고,
    중간에 고급이라는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쿠키처리 안함'을 체크해 주시고,
    '항상 세션에 쿠키허용'에도 체크 해주시기 바립니다. 확인버튼 눌러서 창을 닫고,

    3. 일반탭으로 가셔서 중간에 있는 검색 기록을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4. 그리고 익스플로러 재시작 해주시면 됩니다.
     

     

    02. " 교차사이트스크립트방지를 위해 인터넷익스플러가 이페이지로 변경되엇습니다 "

    라는 오류 페이지가 나올 경우

    http://dramatique.tistory.com/869
     

    1. 익스플로러 메뉴중에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탭이 있습니다

    2. 하단에 사용자 지정 수준 탭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3. XSS 필터사용을 사용안함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4. 확인을 누르고 경고 메시지가 나오면 예를 클랙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그리고 익스플로러 재시작 해주시면 됩니다.
     

    03. 쿠폰적용 했더니 결제가 안될 경우

    같은 상품 (옵션상품 포함)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각각 장바구니에 담지 마시고

    장바구니 담기 전 상세페이지에서 수량 조절하셔서 한번에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예를 들어 코디 선반 베이지 색상 2개에,  오크 색상 1개를 구매하고 싶으실 경우

    각각 3개 상품을 따로따로(오크1, 베이지1, 베이지1) 장바구니에 담지 마시고

    베이지 2개, 오크 1개 선택하시어 함께 묶어 장바구니에 담아 주시면 되십니다.

    현재 몰에서 상품선택이 한곳에어 이루어지는 상품을, 각각 따로 장바구니에 담으면 오류가 생기고 있으므로

    이점 양해말씀드립니다.

    올바른 예시)

  • 4 구매/배송 온라인 전용상품 구매시 배송시간 지정이 가능할까요?

    온라인 배송 특성상 사전 시간지정이 불가능한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배송당일 오전 해당기사가 연락 드립니다. 배송 시간은 11:00 ~ 17:30 이루어지며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 5 구매/배송 리바트에도 상설 매장이 있나요?

    리바트에서도 상설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용인상설할인매장(031-331-9130), 리바트아울렛 광주전시장(062-575-2155), 리바트아울렛 대구전시장 (053-522-2155), 리바트 노은점&아울렛(042-825-1051) 
    스크레치  제품들이나 사용하시기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는 제품들을 전시해 놓고 고객님께서 직접 물건을 확인하시고 구매를 하시면 직접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매장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6 기타 이벤트 및 행사 내용에 대해 알고 싶어요.

    제품별 이벤트 및 매장 행사 내용은 각 제품별 온라인 쇼핑몰이나 리바트스토리 이벤트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 7 제품 사무용 제품에 대해 알고 싶어요

    사무용 제품은 오프라인 디자인 사무가구 "네오스"와 온라인 사무가구로 나뉘어지며, 당사 홈페이지상에 별도 홈페이지가 등록되어 있으므로 방문하시어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 8 제품 주방 제품에 대해 알고 싶어요

    주방 제품은 프리미엄 주방가구 "리첸"과 온라인 주방가구로 나뉘어지며 당사 홈페이지상에 별도 홈페이지가 등록되어 있으므로 방문하시어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 9 제품 학생 의자 고르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의자와 앉는 자세가 목과 허리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절대적이므로 시트의 착석감과 좌판의 높이, 팔걸이와 등받이가 각각 사용자에게 알맞은 것을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① 시트: 착석감이 좋은 소재 중요 -시트 소재가 미끄럽지 않고, 앉는 면이 몸무게를 고루 분산시키는 것 -의자 깊이는 등받이에 허리를 붙이고 앉았을 때 무릎 뒤쪽이 의자 앞부분에 약간 닿는 듯 한 것이 좋음 -의자 깊이가 짧으면 무게 분산이 안 되고, 깊으면 허리가 등받이에 닿지 않음 -의자의 앞은 아래를 향해 둥그스름하게 경사져야 다리의 혈액 순환을 방해하지 않음 ② 높이: 다리의 직각을 유지하며 발바닥이 땅에 닿아야 함 -신발을 벗고 등을 등받이에 기대고 깊이 앉아 다리를 직각으로 했을 때 발이 편안히 바닥에 닿는 정도의 높이 -어린 아이의 경우 발받침을 부착하여 발을 닿도록 하는 것이 좋음 의자에 앉아 팔을 책상에 얹었을 때 팔꿈치 위치가 책상 보다 1~2cm 낮은 것이 적당 ③ 팔걸이: 팔꿈치를 90도로 지켜주어야 함 -의자 팔걸이에 팔을 걸치면 힘이 분산되어 척추로 전해지는 부담을 10% 정도 줄여 줌 -사람마다 팔길이가 다르기 때문에 팔걸이는 조절되는 것이 좋지만 고정 팔걸이라면 정자세로 앉았을 때 팔꿈치가 90도로 유지되는 의자를 선택 ④ 등받이: 허리 S자 곡선에 맞아야 함 -등받이는 기본적으로 10도 정도 뒤로 젖혀져 있는 것을 선택(100도~120도)함 -등받이 맨 아랫부분은 약간 들어가고 바로 위쪽은 나와야 허리의 S자형을 유지시켜 줌 -등을 등받이에 붙여 앉았을 때 허리 쪽에 손이 들어가지 않아야 함 -체형에 비해 큰 의자는 허리를 받쳐주지 못하므로 오래 사용하기 위해 어린 자녀에게 큰 의자를 구입해주는 것은 피해야 함
  • 10 제품 책상을 고르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책상을 고르는 방법은 어떤 기준으로 선택하느냐에 따라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① 학습 방식에 따른 선택: 어머니나 방문교사와 함께 하는 학습이 많다면, 두 명이 마주보고 앉아 사용할 수 있는 회전형 책상이나 보조책상 또는 이동형 책상을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회전형 책상이나 보조책상은 사용할 때에만 꺼내어 사용할 수 있는 형태이므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② 책상의 기능에 따른 선택: 미취학 아동이나 초등 저학년의 어린 자녀를 위한 책상은 자녀의 성장에 맞추어 높이를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는 높이 조절기능이 있는 책상을 추천해 드립니다. ③ 배치 형태에 따른 선택: 책상이 놓일 공간도 책상 선택 시 중요한 고려사항입니다. 특히, 책상은 창의 위치를 생각하여 하여 채광이 좋은 방향으로 놓는 것이 좋으며, 배치 선택이 어려우시다면 자유롭게 옮길 수 있는 이동형 책상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동형 책상은 또한, 이사할 때나 가구 배치를 변경할 때에도 쉽게 이동할 수 있으므로 편리합니다. ④ 컬러에 따른 선택: 책상의 컬러는 기존 가구와의 조화를 고려할 수도 있으며, 미취학에서 초등생 자녀의 경우, 정서 발달에 좋은 밝은 색상의 우드계열이나 화이트 색상을 추천해 드리고, 중고등생 자녀의 경우 집중학습에 도움이 되는 차분한 톤의 우드계열을 추천해 드립니다.

찾는 질문이 없으시면 1:1문의 또는 고객센터(☎1577-3332)로 문의 바랍니다.

전체 검색 결과입니다.

  • 기타소멸예정 마일리지 안내
    안녕하세요. 리바트몰입니다.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적립일 기준 2년 입니다. 

    전월 15일  문자메세지(오프라인 매장 멤버십 가입 고객) 또는 이메일(리바트몰 가입 고객)을 통해 소멸예정 마일리지를 안내 드립니다.
    매장에서 적립받으신 마일리지를 리바트몰에서 확인 및 사용을 원하실 경우 '멤버십 통합 등록'  후 가능합니다. 

    ※ 멤버십 통합 등록 절차 (모바일에서는 불가합니다) 
      ㄱ. 리바트몰 마이페이지 > 마일리지 / 쿠폰 - 내 마일리지 메뉴 
      ㄴ. '멤버십 통합 등록' 버튼 클릭 
      ㄷ. 통합 완료 메세지 확인
      (단, 리바트몰 가입정보(성함, 연락처) 와 오프라인 매장 멤버십 가입정보가 일치해야 함 )

    감사합니다. 
  • 기타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매출전표 발행 방법
     
    <세금계산서 발행>
     
    세금계산서는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신 후에 현금(계좌이체, 가상계좌) 결제하신 경우 발행 가능합니다.
    기업회원 아이디로 주문 후 배송 받으신 달의 익월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
    배송 받으신 달의 익월 10일 정도에 회원가입 시 입력해주신 메일주소로 발송해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매출전표 발행>
    현금영수증은 결제시 선택 가능하시지만 혹시 결제 후 현금영수증 또는 매출전표가 필요하시다면
    1:1문의 주문/결제를 통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1:1문의 확인 후 저희가 회원가입시 입력해주신 메일주소로 발송해드립니다.
    현금영수증의 경우 주문하신 월에 한하여 발행 및 변경이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기타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오류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창이 떴을 경우,

    "아니요"를 누르셔야 이미지 보기 및 결제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십니다.

    다음 팝업창이 안뜨게 하기 위한 방법 알려드리니다.

    도구에서 인터넷 옵션으로 들어가주세요


     

    보안탭에서 사용자 지정 수준을 선택해주세요.

    혼합된 콘텐츠 표시를 사용으로 누르시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 기타주문/결제 오류가 나요

    01. " 일시적 지연"된다는 서버 에러 오류 페이지가 나올 경우

    1. 익스플로러 메뉴중에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탭이 있습니다

    2. 개인정보 탭에서 좌측에 쿠키설정 막대바를 맨아래로 내려서 모든쿠키 허용으로 해주시고,
    중간에 고급이라는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쿠키처리 안함'을 체크해 주시고,
    '항상 세션에 쿠키허용'에도 체크 해주시기 바립니다. 확인버튼 눌러서 창을 닫고,

    3. 일반탭으로 가셔서 중간에 있는 검색 기록을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4. 그리고 익스플로러 재시작 해주시면 됩니다.
     

     

    02. " 교차사이트스크립트방지를 위해 인터넷익스플러가 이페이지로 변경되엇습니다 "

    라는 오류 페이지가 나올 경우

    http://dramatique.tistory.com/869
     

    1. 익스플로러 메뉴중에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탭이 있습니다

    2. 하단에 사용자 지정 수준 탭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3. XSS 필터사용을 사용안함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4. 확인을 누르고 경고 메시지가 나오면 예를 클랙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그리고 익스플로러 재시작 해주시면 됩니다.
     

    03. 쿠폰적용 했더니 결제가 안될 경우

    같은 상품 (옵션상품 포함)을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각각 장바구니에 담지 마시고

    장바구니 담기 전 상세페이지에서 수량 조절하셔서 한번에 장바구니에 담아주세요.

    예를 들어 코디 선반 베이지 색상 2개에,  오크 색상 1개를 구매하고 싶으실 경우

    각각 3개 상품을 따로따로(오크1, 베이지1, 베이지1) 장바구니에 담지 마시고

    베이지 2개, 오크 1개 선택하시어 함께 묶어 장바구니에 담아 주시면 되십니다.

    현재 몰에서 상품선택이 한곳에어 이루어지는 상품을, 각각 따로 장바구니에 담으면 오류가 생기고 있으므로

    이점 양해말씀드립니다.

    올바른 예시)

  • 기타결제 플러그인 설치가 안됩니다.
     
     
    -. KCP 결제창이 정상적으로 설치 되지 않으실 경우, 아래 링크에서 설치 부탁드립니다.
     
    -. 플러그인 설치 후 오류 발생하실 경우,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문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PC의 OS 환경에 따라 결제창 호출에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해결이 안되실 경우 KCP 기술지원센터 (1544-8661)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A/S상품의 A/S를 받고싶어요.

    상품마다 업체 또는 브랜드의 A/S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먼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상품의 A/S정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하시거나, 당사 고객센터(1577-3332)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 문의 바로가기-

  • 기타1:1 문의를 하고 싶어요.

    현대리바트의 전반적인 문의사항에 대해 1:1 문의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 에 문의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현대리바트 담당자가 답변을 해드립니다.
    남기신 문의 내역은 고객센터 > 1:1 문의확인하기 또는 마이페이지 > 나의활동 > 1:1문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 문의 바로가기-

  • 기타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문의하고 싶어요.

    상품의 정보 페이지 하단의 '상품 Q&A'에 문의내용을 작성해주시면, 해당 판매담당자가 답변을 해드립니다.
    남기신 질문에 대한 답변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활동 > 상품Q&A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리바트몰의 전반적인 문의사항에 대해 1:1 문의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 에 문의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리바트몰 담당자가 답변을 해드립니다.
    남기신 문의 내역은 고객센터 > 1:1 문의확인하기 또는 마이페이지 > 나의활동 > 1:1문의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 문의 바로가기-

  • 기타고객센터의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리바트몰 고객센터 문의처를 알려드립니다.

    - 제품문의 : 1577-3332
    - 주문/배송문의 : 1577-3332
    - A/S 문의 : 1577-3332
    - 문자문의 : 013-3366-3332 (단문만 가능)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 문의 바로가기-

  • 기타상품의 교환/반품이 안되는 경우를 알려주세요.

    교환/반품 예외 사항(상품하자시 제외)
    - 가구 상품일 경우
    (기사님의 직접 배송, 상품을 확인 후 완료 확인을 받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
    - 상품을 사용하였거나 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된 경우
    - 세탁 또는 다림질한 경우
    - 상품 사용 시 상품설명에 기재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상품택을 파손하였거나 분실했을 경우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1 문의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