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가기



LIVART 가정용 가구

일반 가정에서 사용되는 침실 (옷장, 붙박이장, 침대 등), 리빙룸 (소파, 거실장, 식탁 등)과 서재 (책상, 책장)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전국 100여개의 대리점을 통하여 소비자와 만나고 있습니다.

개설 조건

  • 점포규모

    홈 스타일 300평 이상 (생활용품군 포함) / 가구단독 150평 이상

  • 입지조건

    대로변 단독 상권 / 가구 거리 상권 등

  • 예수 보증금

    1천 만원 이상 (대리점 계약 체결 시 납부, 대리점 정상 계약 해지 시 환불 )

  • 운영담보

    월예상 매출액 및 지원금 범위內 (부동산, 상가, 토지, 현금, 보증보험 등)

개설 절차

  • 개설상담

    본사 영업담당자 개별 방문상담 / 상권조사 / 시장 규모 분석 / 오픈 일정 수립

  • 사업계획서

    상권 분석에 의한 매출목표 / 자금 운영 / 판촉계획 수립

  • 계약체결

    관련 서류 준비, 담보 설정, 대리점 계약 체결, 대리점 조기 정착 프로그램 운영

  • 매장 Display

    전시품목 및 전시 Lay-out 확정

  • 육성교육

    제품교육, 판매스킬 교육, 전산교육, 대리점 조기 정착 프로그램 (오픈 1개월전~)

  • OPEN

    대리점 오픈

개설 시 지원 제도

  • 개설지원
    • 인테리어 공사비 일부 지원, 제품 선정, 전시 계획, 오픈 프로모션 지원안 제공 및 오픈 홍보비용 일부 지원
    • 간판제작 / 설치비 전액 지원, 각종 매장 POP, 오픈전단, 카탈로그 등 판촉물
    • 무상지원
    • 초도 전시품 D/C 지원, 매장 코디 계획 및 코디품 구매 D/C 지원
    • 매장 초기 투자금에 대한 일부 여신 지원 운영(담보여력 內)
  • 영업지원
    • 100% 직배 시스템 운영
    • - 대리점 무재고 운영
    • - 대리점 자체 설치팀 운영 불필요
    • Web 주문시스템 운영
    • - 영업정보 / 주문입력 / 전자우편 / 매출, 손익 관리
    • - 대리점 행정 업무 극소화, 영업력 집중 극대화
    • 매출 실적에 따른 판매장려금 지급
    • 판매직원 본사 채용 후 매장 배치(연 2회)
    • 우수 판매 직원 포상(연 2회)
  • 교육지원
    • 대리점 정기교육 진행 (리바트 아카데미)
    • - 신규직원 조기 전력화 지원
    • - 판매 기법 향상 교육
    • - 매장 DP 기법 향상 교육
    • 오픈 후 6개월 조기 안정화를 통한 밀착 관리
  • 홍보지원
    • 매체 광고를 통한 지속적인 브랜드 및 제품 이미지 제고
    • 지역별 특성에 맞는 광고, 홍보 전략 운영
    • 대리점별 / 지역별 각종 Event 진행
    • 홍보물 / 판촉물 지원

전화 문의 안내

  • 수도권·강원

    전화번호02-3480-8042

  • 부산·경남 지역

    전화번호051-636-8231

  • 대전·충정 지역

    전화번호042-489-0471

  • 대구·경북 지역

    전화번호053-759-6993

  • 광주·전라 지역

    전화번호062-384-4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