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가기



1577-3332

  1. 내선번호 1 · 가정용 매장구입제품
  2. 내선번호 2 · 가정용 온라인구입제품
  3. 내선번호 3 · 주방가구 리바트 키친
  4. 내선번호 4 · 사무가구 리바트 네오스, 하움
  • 평일 : 09:00 ~ 18:00 ,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 휴무
  • 내선번호1가정용가구 배송 파트 토요일 임시 운영 시간 : 09:00 ~ 17:00
  •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
    문제 발생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
  • A/S 처리 기준
    A/S 처리기준을 안내 드립니다.
    A/S 처리 기준
1.전화 및 사이트 A/S접수 2.고객센터 접수 3.방문 A/S처리 4.공장 A/S처리
  • 온라인 A/S 신청 접수는 리바트 홈페이지의 [온라인 A/S접수]메뉴에서 신청합니다.
  • 접수된A/S 신청은 동일한 담당자에게 최종 접수되므로 중복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온라인 A/S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상시 접수 가능합니다.
  • 리바트는 고객센터에서는 고객님께 최대한 신속하게 답변을 드리기 위해 접수 후 영업업무 기준 24시간 이내에 담당자에게 접수되며,
  • 접수확인 피드백을 드리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일요일 또는 공휴일, 리바트 지정 임시공휴일은 영업업무기준 24시간에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