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리바트 브랜드 메인가기


환경경영철학

현대리바트 환경경영철학 현대리바트는 고객과 환경을 위하여 '유해물질제로경영'을 실천합니다.

생산부터 폐기까지 전 과정의 환경을 위한 시스템 확립, 선도적인 환경 문제의식, 지속적인 환경 개선 투자, 기업을 넘어 사회를 생각하는 활동까지, 현대리바트는 고객과 환경, 지구 전체를 생각하는 기업의 모범으로 우뚝 서고 있습니다.

 

리바트는 유해물질제로경영을 실천합니다.

  • 1 현대리바트는 생산에서 폐기까지, 전 과정에서 친환경적 요소를 고려합니다.

    현대리바트는 진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LCA(전과정평가)를 비롯한 여러 방식을 통해 제품의 생산부터 폐기까지, 전 과정에서 친환경적 요소를 고려합니다.

    STEP 1 제품설계 → STEP 2 녹색구매 → STEP3 제품생산 → STEP4 유통 → STEP5 제품사용 → STEP6 재활용 → STEP7 탄소중립의 숲 STEP 1 제품설계 → STEP 2 녹색구매 → STEP3 제품생산 → STEP4 유통 → STEP5 제품사용 → STEP6 재활용 → STEP7 탄소중립의 숲

  • 2 현대리바트는 업계와 사회에서 인정받은 기업입니다.
    • 업계 최초 환경기술연구소 설립
    • 업계 최초 그린파트너십 선정
    • 업계 최초 탄소성적표지 인증
    • 업계 최초 녹색매장 시범사업 지정
    • 업계 최초 LCA(전과정평가) 제품 적용
    • 업계 최초 자체적으로 유해물질 방출량을 측정, 평가할 수 있는 품질관리시스템 구축
  • 3 현대리바트는 환경을 위해 꾸준히 노력합니다.
    • 사기업으로서는 국내 최초로 “탄소 중립의 숲”을 조성, 육성하고 있는 기업
    • 친환경적 노하우를 기업만이 아닌 업계 전체에 전파하는 기업

리바트 친환경 시스템 보고 이미지 입니다.

품질경영철학

현대리바트는 환경을 위한 기술개발과 품질경영의 적극 실현을 통해 “생활공간을 예술로 디자인한다”하는 사명을 달성하여 21세기를 선도하는 세계 일류기업을
실현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리바트 매트리스의 품질을 테스트하는 이미지입니다

  • 1 10개의 보통 제품보다 1개의 소중한 경험을 팔겠습니다.

    기업에게는 10개의 제품을 파는 것이 이득입니다. 그러나 고객에게 있어 중요한 것은 기업이 몇 개의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닌, 제대로 된 제품을 파는 것입니다.
    가구 회사는 가구의 품질로 이야기해야 합니다. 현대리바트는 생산혁신을 통해 고품질 저가격의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현대리바트는 종합가구회사로, 가구의 품질로 세계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 2 현대리바트의 제품은 사람을 가장 우선시합니다.

    가구는 바로 ‘사람’이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사람이 사용할 때 가장 편하면서 실용적이어야 합니다.
    현대리바트의 모든 제품은 ‘사람'을 가장 최우선에 두고 개발됩니다. 사람이 있는 어떤 공간이든 현대리바트의 제품과 함께라면, 당신에게 가장 편안하고 편리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현대리바트는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품질환경위원회를 구성하여 오늘도 각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3 당신의 공간이 이제 예술로 다시 피어납니다.

    현대리바트 전 직원의 1/5은 디자이너로, 국내 회사 가구 중 디자이너가 차지하는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 디자이너들은 오늘도 고객의 삶을 더욱 편안하고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정에서 사무실, 학교에서 선박까지, 현대리바트의 손길이 거친 모든 곳은 예술로 다시 태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