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가기



1577-3332

  • 평일 : 09:00 ~ 18:00 , 토/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 : 휴무
  • 1가정용가구 배송 파트 토요일 임시 운영 시간 : 09:00 ~ 17:00
  1. 내선번호 1.· 가정용 매장구입제품
  2. 내선번호 2.· 가정용 온라인구입제품
  3. 내선번호 3.· 주방가구 리바트 키친
  4. 내선번호 4.· 사무가구 리바트 네오스, 하움

모든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은 24시간 이내로 처리됩니다.
단, 토/일/공휴일에 접수하신 문의 사항업무재개 시 신속하게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에게 제안, 건의, 불편사항이 발생되면 전화,홈페이지를 통해서 리바트 전산 시스템에 일괄 접수됩니다. 1차 상담 및 담당자자 실시간 전달하여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확인 및 조회가 가능합니다. 미해결 시 불편사항의 신속해결 및 재발 방지 개선과 제안, 건의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검토를 통해 FEED BACK 합니다.

LIVART CCM

리바트는 고객님들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감동 실천에 앞장서고자
소비자 중심 경영(CCM)을 도입,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인증을 받았습니다.

CCM이란?

소비자 중심 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고객중심 경영 철학을 담아 기업의 총체적 경영 의지 내포

CCM 인증제도 정의 및 목적

  • 01정의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

  • 02목적
    • - 기업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 문화 확산
    • - 소비자 관련 시스템 구축 및 장비를 통한 대내외 경쟁력 강화
    • - 소비자 권익 증진 노력을 통한 소비자 후생 증대에 기여

CCM 운영체계

CCM 운영체계란 소비자로부터 불만과 피해가 발생되면, 소비자 중심경영 CCM운영체계인 기업 LSP(홍보, 영업, 서비스, 품질, 영업,구매)과정을 통해 불만을 해소하고, 소비자 만족을 위한 시스템입니다.

CCM 인증기업 인센티브

  •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된 소비자피해 사건 자율처리 권한 부여

    공정거래위원회에 신고되는 표시광고법, 방문판매법 및 전자상거래소비자 보호법 위반 사건 중
    개별 소비자 피해 사건에 대해 인증 기업에 우선 통보하여 당사자의 자율 처리 유도

    다음

    신속한 분쟁 해결 가능!

  • 법 위반 제재 수준 경감

    인증 기업이 표시광고법, 방문판매법 및 전자상거래소비자보호법, 위반으로 공표 명령을 받은 경우단계별로 제재 수준 경감

    다음

    시정조치에 필요한 비용 절감!

  • 우수기업 포상

    인증 기업 및 소속된 개인에 대하여 포상

    다음

    대외적 포상 선정 가능성 高!

  • 인증마크 사용권한 부여

    인증 기업에게 인증 마크 사용권한 부여

    다음

    인증마크 사용 및 홍보로 고객에게
    신뢰감 부여!

CCM 인증 및 운영기관

  • 공정거래위원회 FAIR TRADE COMMISSION

    • 인증제도 사업 승인 주체
    • 운영 규정의 최종 승인
    • 인증서 교부
    • 인증기업 인센티브 제공
  • 한국소비자원 Korea Consumer Agency

    • 인증제도 사업 실행 주체
    • 인증제도 사업 전반
    • 평가기준 관리
    • 가위원 위촉, 운영

CCM 인증 및 운영기관

ccm

소비자(CONSUMER)와 기업(COMPANY)이
단단하게 얽힌 모습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신뢰하며 하나로 되어가는 과정을 형상화함.

오렌지는 서로를 이해하고 만족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의 감성적인 부분을, 블루와 그레이는
서로를 신뢰하며 신속하고 명확하게 처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의 이성적인 부분을 상징함.

CCM 도입 및 인증기업 현황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서

인증 성공한 기업 로고

총 130개 기업 인증 성공 (2014년 기준)
현대리바트는 2010년 12월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